나는 보통 집에 가서 카페나 야외 방송하러 갈 때, 나는 매일 본다.
어떤 일이 좋지 않거나 제가 한 번 바꾸고 싶은데 렌터 스튜디오에 가서 대여 스튜디오에 갑니다.
사진을 찍고 싶은 친구들과 함께 방문할 때, 그들은 새로운 아이디어와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옷과 작은 소품, 작은 소품들을 찾느라 13 스튜디오에 대해 발견했어요.
강북구 삼양동에 있습니다.
우이신설선 삼양사거리 1번 출구로 나가셔서 횡단보도를 건너시면 1층에 셀리하우스가 보이실 겁니다.
건물 4층에 있습니다.
게시물 하단에 지도를 남겨두었으니 찾는 방법을 참고해주세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4층에 내리면 ‘서른 스튜디오’라고 적힌 문이 보입니다.
문 밖은 사실 지나치기 쉬운 공간이지만 꽃병에 꽃을 꽂기에도 밝고 예쁘답니다!
밖만 봐도 방이 무척 기대됐습니다.
방문 전 공유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준비한 일회용 슬리퍼를 신었습니다
강북구 스튜디오가 오픈한 지 얼마 안 됐다고 하던데 그래서 그런지 내부가 깨끗하고 관리가 잘 되어 있었어요. 예약할 때 말씀드린 인원수에 맞춰 생수를 준비해주셔서 먹고 싶을 때마다 마셨습니다.
세세한 배려에 감동했습니다
입구에 아치형 벽이 있고 벽에는 수납장과 테이블이 있습니다.
벽 한쪽은 흰색 몰딩으로 되어 있어 문처럼 보이는데 이 공간은 깨끗하고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창문이 커서 자연광이 쏟아지면 실내 조명을 켜지 않아도 예쁜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쿠사르티도 넓은 공간과 호리존이 있어 룩북을 찍기 좋습니다40평 정도 될 것 같아요.임대 스튜디오는 강북구에 너무 넓지만, 바닥 높이에는 너무 넓지 않습니다.
다양한 조명 옵션이 있습니다.
이 백벽 지역에 책을 찍으려면 완벽할 수 있는 것이 완벽할 수 있을까요?유튜브 영상을 촬영하는 것이 좋습니다.
제품 비디오를 촬영하고 있기 때문에 이 공간을 사용할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다음 시간 좀 보세요!
스튜디오를 빌려서 몇 번 빌려서, 어떻게 사용하는데 대해 어떻게 사용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작은 소품을 사용하여 사진을 찍기 쉬운 곳이 있습니다.
소품들이 많지 않지만, 조명들이 넓고 공간이 넓어서 패션 사진을 찍는 것이 좋습니다.
강북구 3차 스튜디오 3위는 두 상황에 맞는 장소였다.
다양한 소품들이 있고 실내가 넓어서 사용하기에 좋다.
그리고 공간마다 분위기가 조금씩 다르네요. 위의 두 사진이 같지는 않겠죠? 럭셔리와 앤티크에 어울리는 사진을 선택해서 찍을 수 있습니다잡지꽂이도 집에 놔둘까요? 생각해본 인테리어 소품인데 여기서 보니까 또 뽐내네요. 트롤리 수납장과 머그 세트에 세련되고 센스있는 것들이 하나둘씩 채워졌어요파우더룸도 있어서 옷 갈아입기도 쉽고, 헤어 빗, 드라이기, 스팀 다리미 등 화보 촬영에 필요한 소품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친구가 빗을 안 들고 와서 당황했다고 들었는데, 스튜디오에 있는 것을 이용해서 위기를 모면할 수 있었다고 하네요!
ㅎㅎ파우더룸도 있어서 옷 갈아입기도 쉽고, 헤어 빗, 드라이기, 스팀 다리미 등 화보 촬영에 필요한 소품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친구가 빗을 안 들고 와서 당황했다고 들었는데, 스튜디오에 있는 것을 이용해서 위기를 모면할 수 있었다고 하네요!
ㅎㅎ서울특별시 강북구 삼양로 189-14 제3스튜디오 예약서울특별시 강북구 삼양로 189-14 제3스튜디오 예약서울특별시 강북구 삼양로 189-14 제3스튜디오 예약THIR THE STUDIO : 네이버 블로그 리뷰 14naver.meTHIR THE STUDIO : 네이버 블로그 리뷰 14naver.meTHIR THE STUDIO : 네이버 블로그 리뷰 14naver.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