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평생 다이어터 예정인 오헬(オヘルです)입니다.
언니들이 40대가 다가오면 정말 소식을 해도 살이 찐다는 얘기를 못 들었거든요.그런데 지금의 제가 그래요.물론 연말 여행이나 모임 등에서 입이 찢어지는 일은 있었지만, 매일 아침 붓고 몸의 라인이 이상하게 둔해진 것으로 살이 쪘다고 예상은 했지만, 저울에 달았더니 대단했습니까?남편이 나의 몸무게를 물어보자마자 까라라.이제 새로운 해도 시작되었고, 이번에는 단숨에 살을 뺐다가 유지하자는 마음으로 발산 다이어트의 더 마름모꼴 마곡점을 예약하고 방문했습니다.
발산역에서 도보로 5분 정도 걸렸습니다.
건물 4층에 위치해 있었어요.평일은 오전 10시~오후 9시까지 운영하지만 마지막 관리타임은 오후 7시 30분이므로 직장인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은 퇴근 후 바로 오셔도 될 것 같습니다.
토요일은 오전 10시~오후 6시까지 운영합니다.
마지막 관리 타임은 오후 4시 30분입니다.
상담시간 마지막은 평일 오후 8시, 주말 오후 5시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직장인 다이어트 관리 전/후에 들어가기 전에 제 다이어트 효과부터 보여드리겠습니다.
저는 붓기가 일반인에 비해 굉장히 심한 편이었어요.그래서 이 부분만 좋아져도 절반 이상은 성공이다, 라고 생각을 하고 갔어요.총 3가지 관리를 받았습니다.
몸속에 있는 노폐물이 자꾸 빠지는 기분이었어요.그래서인지 붓기도 싹!
확실히 직장인의 다이어트 효과가 있는 것 같았습니다.
매일 스트레칭과 운동을 하면 좋다고 하는데 모든 다이어터들이 그렇듯 이직하는 다이어터들이 그렇듯 시간이 여의치 않을 때가 많잖아요?그리고 피곤할때도 많아서 누워서 편하게 살빼는 방법이 없을까 했는데 발산다이어트를 당했네요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인바디 기계에 벌벌 떨었어요.그래도 겸허하게 제 무게를 마주해야 합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한 인테리어에 조용한 분위기라 푹 쉬고 가는 기분으로 묵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더말름곡점은 첫 방문이라 간단히 상담을 진행하였습니다.
평소에 제가 느꼈던 체질이나 고민 등을 나누었습니다.
나는 가능한 한 요요가 오지 않았으면 좋겠고 건강한 방법으로 진행됐으면 했어요.다이어트는 평생의 숙제이기 때문에 단번에 빠져들어 건강을 해치는 것은 바라지 않았습니다.
관리실이 모두 1인실로 되어 있었어요.문으로 단단히 분리되어 있어서 편했습니다.
굳이 관리 프로그램에 따라 이곳저곳 이동할 필요가 전혀 없었거든요. 굿굿.저도 일 끝나고 바로 달리고 있었기 때문에 다른 사람과 부딪히지 않고 혼자만의 조용한 휴식시간도 갖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직장인의 다이어트 관리를 받기에 딱 좋았습니다.
방송이 끝난 후 바로 간 상태라 메이크업이 너무 진하더라고요.내가 받은 관리 회사인 다이어트 관리 프로그램은 마름의 성공입니다.
나중에 땀이 뻘뻘 수준이 아니라, 많이 흘러내리거든요.그래서 세면대 앞에서 화장도 지우고 갔어요.탈의실에 안내를 받았어요.예약제로 진행되기 때문에 탈의실에서 사람을 만나는 일은 많지 않을 거라고 생각해요.속옷 이외의 옷을 모두 벗은 후 가운을 걸치고 나가시면 됩니다.
발산 다이어트 더 마름의 첫 번째는 인바디 재기!
제 신체 상태를 파악한 후에 그에 맞는 프로그램을 세부적으로 설계해서 진행하거든요.같은 프로그램이 아닌 저에게 맞춰 진행하겠습니다 다이어트 성공에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 각자 고민이 있는 부분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말해주세요.그랬더니 상담사가 집중 관리를 해줬어요.발산 다이어트의 첫 번째 관리는 복부 집중 프로그램이었습니다.
배를 조여주고 쿡쿡 찌르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는데요.제가 나이가 드니까 복부 고민이 늘었거든요.따뜻하게 집중관리를 받으면 좋겠네요.강도도 계속 들으면서 조절했어요.그 후에는 운동한 것 같은 기분이 드는 기구로 진행했어요.발을 붙이고 있는 것만으로 무엇이 되는가? 라고 생각했는데, 와, 이거 땀 대박이에요!
3분 정도 지나자 굉장히 오래 걸어 달린 것처럼 발목과 다리가 저렸어요.이걸 느끼니까 내가 가만히 앉아 있지만 내 몸은 움직이고 있구나라는 걸 느끼게 됐어요.직장인 다이어트의 마지막 코스는 1시간 동안 땀을 흘리는 것입니다.
돔 같은 기구 안에 들어 있었기 때문에 처음에는 졸려서 숙면을 취했습니다.
뜨끈뜨끈 사우나에 들어가 있는 듯한 기분이었어요.하지만 나중에는 매우 열심히 운동한 것처럼 느껴졌습니다.
심지어 땀이!
완전히 홍수처럼 흘러, 입고 있던 속옷까지 흠뻑 젖었습니다.
땀을 닦기 위해 주신 수건조차도 흠뻑 젖을 정도였습니다.
여분의 속옷은 꼭 챙기세요!
온열케어를 1시간 동안 누워서 받으니까 지루할 수 있잖아요.시간이 금방 가도록 영상도 틀어주시고, 즐겁게 힐링하고 왔습니다.
이렇게 하면 살이 빠질까 했는데 줄줄 흐르는 땀을 보니까.인바디를 다시 잰 후 미지근한 물을 줘서 보글보글 마셨어요.몸이 전체적으로 가벼워진 것 같아서 굉장히 상쾌하더라고요.처음 잰 인바디와 발산 다이어트 프로그램이 끝난 후 바디 결과를 비교해봤습니다.
인바디 점수가 4점이나 올랐어요!
내장지방의 단면적도 줄어들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체중은 500g 줄었는데요.중요한 것은 골격근량과 체지방량입니다!
체지방이 무려 2.1kg이나 줄었고 골격근량은 1kg이 늘었거든요.다이어트 효과가 대단하지 않나요?같은 체중이라도 근육과 체지방, 어느 것이 더 많느냐에 따라서 눈의 바디가 달라지잖아요. 그리고 근육이 많으면 요요가 잘 안 되는데 누워만 있어도 이런 결과라니. 정말 신기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그리고 제가 남들보다 붓기가 굉장히 심한 편이라고 합니다.
관리를 받은 후에도 여전히 표준보다 높았지만 그래도 확 줄어든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얼굴이 갸름해보였나봐요 :)전, 전.후, 그 다음.아침에 출근 전에 찍은 발과 관리를 받고 집에 와서 찍은 발의 모습입니다.
제가 특히 다리가 빵빵해서 비교해보려고 찍어뒀어요.붓기가 빠져서 그런지 뒤가 더 날카로워 보이죠?나중에 더 많이 빼고 다이아 소감을 들려드릴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아침에 출근 전에 찍은 발과 관리를 받고 집에 와서 찍은 발의 모습입니다.
제가 특히 다리가 빵빵해서 비교해보려고 찍어뒀어요.붓기가 빠져서 그런지 뒤가 더 날카로워 보이죠?나중에 더 많이 빼고 다이아 소감을 들려드릴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