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태블릿 판매량: 화웨이, 샤오미, 레노버 합산 애플보다 적음

球 板销量: 华为、 米、联想加起来 많은 사람들은 휴대전화에 스마트폰은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두 가지 종류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두 가지 종류의 태블릿이 있습니다: 아이패드. 안드로이드가 휴대전화에서 아이폰과 여전히 경쟁할 수 있는 반면, 아이패드는 태블릿에서 우세하여 전성기에는 세계 점유율의 80%를 차지했습니다.

화웨이가 애플에서 시장 일부를 애플에서 거의 다 가져가기 위해 힘을 합쳐진 적이 있지만, 난 감히 그런 경험이 없는 경험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말할 수 없다.

지금까지 애플의 아이패드 판매와 시장은 지금까지 세계 3분기에도 경쟁자가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

2024년 첫분기 글로벌 태블릿 판매량은 30.8% 증가했다.

이러한 가운데 애플의 iPad 판매는 8.5%로 떨어졌지만, 여전히 3가지 태블릿 중 하나는 전 세계적으로 32%가 팔았다.

6.7%, 애플 + 삼성, 애플 + 삼성+삼성)는 21.7%, 애플 + 삼성+ 삼성 + 삼성(삼성)의 거의 54.7%로 집계됐다.

그러면 중국 기업 3개 업체, 렌보, 샤오미, 샤오미, 넷째, 넷째, 4위를 차지했다.

그중에서도 화웨이는 9.4퍼센트 시장 점유율 43.6%를 기록했다.

레보노보노보드는 7%의 시장 점유율을 기록했다.

샤오미는 92.6% 증가했고 5.9% 증가했고 5.9 퍼센트가 판매되고 있다.

이 세 가지 중국 브랜드 조합은 삼성 브랜드와 비슷한 시장 점유율 22.3%에 달했다.

이어 화웨이, 레노버, 샤오미 등 중국 3사가 각각 3위, 4위, 5위를 차지했습니다.

그중 화웨이는 290만 대를 판매한 것에서 43.6% 증가한 9.4%의 시장 점유율로 3위를 차지했습니다.

레노버는 13.2% 증가한 210만 대를 판매해 7%의 시장 점유율을 기록했습니다.

그리고 샤오미는 92.6%의 증가율과 함께 180만 대를 판매해 5.9%의 시장 점유율을 기록했습니다.

이 세 중국 브랜드의 총 판매량은 680만 대로 삼성과 비슷한 22.3%의 시장 점유율을 기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