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여행 코스 설악산 케이블카 설악산 권금성 코스

2024년 5월 23일 설악산 케이블카를 타고 편안하게 경치를 감상했습니다.

-여행일 : 5월 23일, 24일

-나홀로 소풍가는 것으로

1. 설악산 케이블카 요금

설악산산산산산(12세) – 37개월, 13,000원, 1300원, 1300원, 11만 원)은 없다.

기상 조건들은 작동 또는 작동하지 않는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시작) 2일 전에 홈페이지에서 케이블카를 점검해야 하는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주차장 – 설악산 케이블카 탑승 구역

평악산 작은 공원 입구에 주차장에서 많은 차가 있었다.

주차 요금은 12시간 이내에 6,000원입니다.

명동에는 작은 공원 입구에는 주차장이 작아서 휴가가 작으면 공원에 가는 것이 어렵다.

신흥사 일주문과 반달가슴곰상을 지나면 왼쪽에 설악산 케이블카 탑승장이 있습니다.

설악산 케이블카 가는 길 왼쪽에 비룡폭포와 넵튠폭포 등산로가 있습니다.

설악산 케이블카를 일찍 타고 울산바위나 넵튠폭포 전망대로 가기 좋은 속초 당일치기 여행입니다.

설악산 케이블카 탑승장으로 가는 길에 설악산 케이블카의 웅장한 배경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도 많습니다.

3. 설악산 케이블카의 지상 정류장.설악산 케이블카의 지상 탑승동이고 내부에는 기념품과 간이 식품점과 카페가 있습니다.

매표소 1층에 있는 전망인데 평일이라 사람이 많지 않았습니다.

티켓 구매 후 2층에 설악산 케이블차를 타고 10월 10일 오후 10분 정도 기다려야 했는데, 10월 10일 오후 10분 정도 기다려야 했다.

케이블카는 두 대만 운행하고 있습니다.

단풍 성수기에는 설악산 케이블카를 타려면 한참을 기다려야 하는데 사람이 적어서 조금 기다리다가 좋은 자리를 잡을 수 있었습니다.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가다 보면 설악산의 웅장한 풍경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속초시에서 설악산 소공원 주차장까지 계곡 옆 도로 전경을 볼 수 있습니다.

확대해보니 웅장한 울산바위가 바로 눈앞에 있는 것 같습니다.

설악산 케이블카 상부 정류장설악산 케이블카 탑승구와 권금성 주변 풍경을 담은 동영상입니다.

설악산 케이블카 상부 정류장속초 여행 코스 설악산 케이블카 상행선 정류장인데 많이 낡아 보여서 수시로 안전진단이 필요합니다.

상단 정류장에는 커피 등 간단한 음식과 음료를 판매하는 작은 매점이 있습니다.

1층과 2층에 전망대가 있고, 2층에 있는 전망대의 전망이 더 예쁩니다.

2층 전망대에서 바라본 설악 줄기의 절경입니다.

설악산 권금성웅장한 바위봉 너머 속초 시내 전경과 푸른 동해가 어우러진 아름다운 속초 여행 코스입니다.

설악산 권금성상행선 정류장에서 10분 정도 천천히 걸으면 설악산의 웅장한 권금성이 보입니다.

설악숲 냄새를 맡으면 곧 웅장한 권금성에 도착합니다.

웅장한 암봉 너머 설악산의 웅장한 주능선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편안한 설악산 속초 여행 코스입니다.

권금성 정상에는 멀리서도 보이지 않는 협곡과 같은 장엄한 경관도 있습니다.

설악산의 아름다운 권금성을 뒤로하고 예쁜 길을 따라 상행선 정류장으로 돌아갔습니다.

케이블카에서 내려오는 울산바위의 아름다운 풍경입니다.

하행 케이블카 안에서 촬영된 소공원 인근 풍경입니다.

설악산산산산산산산 산에서 간단한 산책로를 볼 수 있는 쾌활한 속초 여행 코스이다.

#OK 여행 코스 #OK 여행 코스 #OK 여행 코스 #OK #KE #OK #KE #KE #OK #OKE #OKE #KE #OKE #KE #KE #KE설악산 케이블카의 웅장한 권금성 답사 강원도 야외 데이트 추천 코스 #강원도 데이트 #설악케이블카 #설악케이블카 #권금성 #SeorakGwongeumseongm.blog.naver.com설악산 케이블카의 웅장한 권금성 답사 강원도 야외 데이트 추천 코스 #강원도 데이트 #설악케이블카 #설악케이블카 #권금성 #SeorakGwongeumseongm.blog.naver.com[네이버 인플루언서] 소풍가는 풍경 따라 혼자 차박 전국 소풍 갑니다.

in.naver.com[네이버 인플루언서] 소풍가는 풍경 따라 혼자 차박 전국 소풍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