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살 젓가락 에디슨 미니 추천해요!
내 돈으로 산 것
이니네 2호 비단이 젓가락질을 시작했어요!
5살인데 38개월이 지나서 신경을 안 썼는데 워낙 소근육 발달이 빠른 편이라 오빠 젓가락을 들고 혼자서도 쓰고 있었어요.그래서 이번에 5세 어린이집 준비물도 챙길 겸 아이 교정젓가락 새 제품을 사주었습니다.
우리아이 처음 젓가락 에디슨 미니 젓가락
시중에 어린이용 교정젓가락으로 많은 제품이 나와 있어서 무엇을 선택해야 할지 많이 고민하고 있잖아요?작년 1호 상담을 하러 갔을 때, 선생님이 에디슨의 미니 젓가락을 추천해 주었습니다.
그래서 망설이지 않고 결제를 눌러 5세 어린이집 준비물을 준비했습니다.
에디슨 미니 스스로 젓가락은 국내 생산 제품으로 18개월 아기부터 사용할 수 있는데 비단이 38개월이긴 하지만 처음 젓가락을 사용하기 시작하기 때문에 미니 젓가락으로 완전히 연습을 한 후 1단계로 올릴 예정입니다.
제가 꼽는 가장 큰 장점은 아이들의 손에 딱 맞도록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손가락링이 부드러운 실리콘 소재로 되어 있어 사용하기 편리한 각도로 되어 있습니다.
아이가 쉽게 뗄 수 없는 반지비단 오빠가 있기 때문에 여러 종류의 어린이용 교정 젓가락을 사용해 보았습니다만, 가끔 큰 아이들이 사용하는 제품은 고리가 빠지게 되어 있기도 합니다.
어른들은 다시 꽂아 쓰면 되지만 아이들은 그걸 제자리에 넣기 힘들어요.그러면 손가락 모양도 제대로 잡아주지 않죠?그런데 에디슨의 미니는 실리콘으로 된 고리링 부분이 빠지지 않기 때문에 아이들이 안정적인 각도에 맞춰 젓가락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가 실험해 본 결과 어른들이 억지로 빼려고 하면 뺄 수는 있지만 아이들은 좀 힘들 것 같아요.^^) 5세아동 어린이집 준비물에 합격!
비단에게 에디슨 미니 젓가락을 들어봤는데, 따로 설명을 해주지 않아도 한 번에 이렇게 끼워 젓가락 사용법을 따라하거든요. 젓가락 끝은 울퉁불퉁한 홈으로 되어 있어 젓가락질이 서툰 어린이도 음식을 쉽게 잡을 수 있습니다.
또한, 엇갈림 방지 기능이 있어 유아들이 쉽고 편리하게 음식을 주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화이트, 핑크, 옐로우 파스텔톤의 색상과 아이들이 좋아하는 곰, 오리, 토끼 모양의 캐릭터는 아이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하겠죠?5세 어린이집 준비물로 가져가면 친구들이 매우 부러워할 것입니다.
우리 아이에게 착한 아이 교정기!
엄마에게도 좋아야~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하고 UV 젖병소독기, 전자레인지 소독이 가능하여 간단, 간편하게!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육아도 힘든데, 집안일은 간단하게~ 하자^^6세도 사용할 수 있다6살 오빠도 아이의 교정 젓가락을 사용해 봤어요.핑크를 좋아하는 오빠의 핑크사랑 18개월부터 쓸 수 있는 거라서 어린 아기들을 위한 제품인 줄 알았는데 6살도 손가락에 착 감겨서 쉽게 쓸 수 있어요.감각발달이 이루어지는 시기에 젓가락을 사용하는 정교한 손가락 활용은 뇌에 자극을 주고 두뇌발달에도 상당한 도움을 줍니다.
아이들 점심시간에 꼭 필요한 5세 어린이집 준비물로 에디슨의 미니젓가락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