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사무실 간식 ‘프렌치파이 귤’의 새콤달콤한 신제품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이번에 마트에 갔더니 새로운 신제품이 출시되었는데 마침 개별 포장이 되어 있어서 사무실 간식에 놓기도 좋아 보였어요.매번 프렌치 파이는 새콤달콤한 잼이 바삭한 파이 위에 있는 과자로, 자주 사무실에서 자주 볼 수 있는 과자 중 하나인데요.
이번에 겨울을 맞이해서 귤 마멀레이드가 새로 나와서 이렇게 사서 먹어봤어요.프렌치파이 귤은 총 15개가 들어 있고, 귤 농축액이 1.6%로 상당히 강하고 달콤하게 듬뿍 들어 있습니다.
과자 한 상자에 855칼로리로 생각보다 비싸지만, 사무실에서 출출한 시간에 이렇게 먹는 간식은 그냥 먹게 되었습니다.
바로 열어먹을 준비를 했는데 옆에서 먹어본 제 동생의 말은 열자마자 고소한 귤향이 나서 좋다고 합니다.
실제로도 비닐을 열자마자 귤의 새콤달콤한 향이 코를 울렸는데요.주황색 귤 잼이 위에 있어서 약간 마멀레이드만 맛봤는데 새콤달콤하고 귤 향도 강했어요.이번 프렌치파이 귤맛은 실제로 신제품 중 요즘 가장 반응이 좋은 과자입니다.
개별 포장되어 있으며 사무실 간식으로 구비해놓기 좋은 제품입니다.
그럼 사무실 간식 ‘프렌치파이 귤’의 새콤달콤한 신제품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gs 편의점 과자 ‘넷플릭스 나초’ 치즈 소스까지 있는 나초의 후기, 얼마 전 푹 빠져버린 gs 편의점 과자 ‘넷플릭스 나초’ 치즈 소스까지 있는 나초의 후기를… m.blog.naver.com#프렌치파이귤 #사무실간식직접 촬영한 사진은 무단 도용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