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반은 월요일 오전 11시~1시, 화요일 오후 2시~4시, 저녁 7시~9시, 목요일 오후 2시~4시, 저녁 7~9시, 토요일 오전 11~1시 수업으로 진행됩니다.
오늘은 오후 취미 수업과 저녁 수업이 있었습니다.
오후 수업은 정신없이 요쿠바늘 비우는 모양의 흐름에 맞춰 모양의 차트를 이어서 그려드리고, 라글란 도안을 그려드리고, 새로 가방 만들기에 들어가는 과정에서 사진은 없지만 퇴근 후 배우는 저녁 수업시간은 저는 사이드로 알려드리고 다인쌤 담당이라 사진이 남아있습니다^^
화요일 수업은 두명이 태교반에서 수강중입니다.
예전에 공방을 시작했을 때는 태교로 배우는 분들도 많이 계시고 엄마들이 아이들을 떠들어주시는 분들도 있어서 아이들을 많이 볼 수 있었는데 확실히 예전 같지 않고 아이들이 줄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도 두분도 태교에서 열심히 배우는 모습을 보니 괜히 저도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아요 인형도 만들고 아기 소품이나 의류도 만들어서 하나하나 완성해 나갈때마다 기대가 가득한 요즘입니다의류도 뒷면이 먼저 나오고 전면도 많이 진행되었습니다.
라운드는 별로 입지 않는 것으로, 비넥으로 삼각 계산을 하고 도안을 그렸습니다.
V넥의 수축은 처음이라 암홀과 함께 줄어들면서 조금 어려웠지만 어느 정도 이해하고 가셨으니 예쁘게 완성되길 기대해 봅니다.
흰곰인형은 많이 완성되어 코도 달고 발도 말도 나눠주고, 이전 구입으로 저희는 영어책인데, 요즘 구입하시는 책은 한글 번역판이라서 더 좋네요^^코바늘 입문 첫 작품으로 만들어 완성되어 가는 가방은 주 2회 수업으로 수강 중이라 다음 수업 시간에는 금방 완성될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목뇨일은 보그 코스 수강 중으로 수강 중에 임신이 되어 취미반을 등록하셨습니다.
예비 엄마 아빠와 함께 배우는 수강생들, 아기 옷을 만들면서 왜 뜨개질을 배워야 하는지 의미를 찾았다고 했어요 좋은 것만 주고 예쁘고 특별한 것을 우리 아이에게 만들어 주고 싶은 부모 마음은 다 같을 거예요.귀엽고 예쁜 작품 완성되면 하나씩 보여드려요 #취미반 #태교반 #일산뜨기 #뜨개수업 #인형만들기 #코바늘뜨개 #대바늘뜨개 #가방만들기 #직장인반#옷만들기#교차모양#사랑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