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스에서 제품과 원고료를 제공받아 주관적인 의견으로 작성된 포스팅입니다.

안녕하세요. 박하입니다.

오늘 정말 오랜만에 흥이 나서 쓰는 포스팅이 될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제품이 정말 다 마음에 들었기 때문입니다!
!
최근에 사용한 컨실러 최근에 쓴 베이스 제품중 가장 맘에 드는 오늘의 리뷰 제품ㅇㅅㅇ텐스크린 모먼트 데이프루프 컨실러를 지금 바로 보여드릴게요

텐스크린 모먼트 데이프루프 컨실러 (4.5g/5colors/21,500원대)

텐스크린 모먼트 데이프루프 컨실러 (4.5g/5colors/21,500원대)

이번에 새로 나온 텐스 컨실러!
스팟 커버뿐만 아니라 풀 페이스 커버 컨실러로 노빠데 메이크업, 빠데 프리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밑에서 보여드리지만 화대보다 피부표현이 더 예뻐지기 때문에 당분간 저는 이걸로 베이스 메이크업을 더 자주 할것 같아요..많은 분들이 컨실러를 스팟 커버나 컬러 콜렉팅에 주로 사용하고 풀페이스에서는 거의 사용하지 않죠? (저도 마찬가지..) 그 이유가 제형과 블렌드, 컬러에 있다고 생각하는데, 텐스 컨실러는 이 세 가지를 정말 잘 따고 있었습니다.

특별한 도구와 기술 없이도 깨끗한 피부로 가꿀 수 있습니다!
텐스는 패키지 디자인도 특이하죠?전에 보여드린바 있는 텐스틴트와 같은 디자인의 케이스!
깔끔하면서도 독특한 www선단이 비스듬히 깎여 있는 칩 타입의 어플리케이터입니다.

조금 짧은편이지만 얼굴에 펴 발라주는 무난~텐스크린 모먼트 데이프루프 컨실러 텍스처는 정말 얇지만 섬세하고 쫀쫀한 감촉의 크림무스 텍스처입니다.

농담이 아니라 이거 손등에 발라보면 금방 느껴져.. 아, 이게 심상치가 않아… 정말 엄청 얇게 펴 발라주면 피부처럼 밀착되는, 그래도 아주 부드럽고 블랜딩까지 확실한 제형!
!
컨실러는 커버력 때문에 약간 두께감이 느껴질 때가 있는데 이건 그냥 제 피부 같았어요.주름 사이에 밀착해서 눈 밑 주름이나 코 옆에 낀다? 그런 거 하나도 없어.밑에서 얼굴 전체에 사용한 사진을 자세히 보여드리겠습니다컬러는 총 5가지 컬러로 밝은 피부톤부터 어두운 피부톤까지 모두 커버 가능!
0.7 에어는 맑은 커플 베이지 컬러로 저는 하이라이터처럼 사용했는데 아주 밝은 피부톤이신 분들은 풀페이스용으로 추천!
1.0P 피치베이지는 피치톤이 가미된 아이보리 컬러로 17~21호 쿨톤에게 추천하고, 1.0 프레쉬 베이지는 화사한 상아 컬러로 21호라면 누구나 무난하게 사용가능한 컬러. 1.5 내추럴 베이지는 미디움톤의 베이지로 22~23호에게 추천하고, 딥 컬러는 어두운 쉐딩 컬러!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얼굴에 써볼게요.일반 컨실러처럼 국소 부위에 사용하지 않고 얼굴 전체에 살짝 그어 바릅니다.

양 조절 등을 하지 않고, 전체적으로 짱짱하게 발랐어요 저는 1.0P 피치베이지를 사용했어요!
그리고 다른 도구를 사용하지 않고 오로지 손을 사용하여 블랜딩해 주었습니다.

퍼프 스펀지는 일절 사용하지 않고, 마무리도 손으로 톡톡 마무리했습니다.

얇고 부드러운 텍스쳐라 그런지 뭉침없이 예쁘게 블랜딩 되었습니다.

밀착력이 좋은 편이라 얼굴 전체에 먼저 제품을 도포하는 것이 아니라 얼굴 부위별로 제품을 도포하고 블렌딩하는 것이 좋습니다.

바르고 진정으로 감탄한 텐스 컨실러..그런 피부가 있잖아요..원래 제 피부인데도 스킨케어를 잘하고 윤기있게 가꾸는 저는..윤기있는 빛이 아닌 예쁘게 빛나는 윤기감ㅠ진짜 파운데이션이나 컨실러를 바른 느낌이 아니라 선크림으로 마무리한 피부 같다는 점이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내 스타일은 얇아서 당연히 커버력이 완벽하지 않아요.하지만 이 정도의 마무리라면 커버력은 포기하는 것입니다만, 이것은 더러운 장소도 어느 정도 정돈됩니다.

이 제품이 모공과 결 표현에 집중한 제품이라 피부결이 너무 예뻐 보였어요. 오랜만에 보는 피부결..손으로 대충 발라도 되는데 잡티없이 이렇게 예쁘게 발라도 되냐고!
!
광대뼈와 콧날에는 가장 밝은 컬러인 0.7 에어를 하이라이트처럼 사용해 주었습니다.

광대가 더 밝아지고 윤기가 나는 게 보이죠?찐텐에서 너무 마음에 들어요 TT 아 그리고 이거는 제가 손이랑 푹신한 스펀지 그리고 퍼프 이렇게 세 가지로 테스트를 해봤는데 손으로 발랐을 때 윤기가 제일 예쁘게 흐르고 푹신한 스펀지로 발랐을 때는 스펀지가 유수분을 어느 정도 뺏어서 그런지 더 매트하게 마무리가 됐어요.그래서 바르는 도구는 손 또는 쫀쫀한 퍼프를 추천드려요ㅎㅎㅎ 손으로 블랜딩 하셔도 예쁘게 완성되어 초보자분들이 사용하시기에도 좋으실거에요.가장 어두운 2.0 텐베이지로 얼굴 바깥쪽에 쉐이딩을 넣었습니다.

자연스럽게 음영 처리하면서 한번 더 커버해주는 느낌~이렇게 완성된 메이크업!
아니, 여러분. 정말 피부 표현이 너무 예쁘지 않나요?너무 글로우지도 않고 너무 매트하지도 않은 광채 피부!
컨실러랑 손 조합 대단하잖아요.. 이거 바르고 엄마랑 동생이랑 외출했는데 뭐 바른 것 같지 않다고 피드백을 받아서 피부가 너무 예뻐보인다고.. 동생은 자기가 쓰겠다며 컨실러를 하나 뺏어갔습니다앞뒤 비교!
이렇게 보면 ‘발랐지만 바른 것 같지는 않다’ 이런 느낌이 뭔지 아시죠!
쫀득쫀득 얇게 밀착돼서 피부도 굉장히 편안했고요.유지력도 좋고 무너질 때도 더럽지 않아요!
시간이 지나면 피부의 유분이 올라오면서 녹아내리는 느낌인데 제 피부에서는 반들반들 윤기가 더 올라오는 정도였어요.텐스크린 모먼트 데이프루프 컨실러만으로 마무리한 베이스 메이크업!
파데프리 메이크업인데 파데를 바른 듯 피부가 깨끗하고 피부는 더 편한 제품이 너무 맘에 들어서 포스팅 텐션이 조금 높았을 것 같은데 당연히 피부 타입이나 스킨케어 상태에 따라 사용감이 다를 수밖에 없습니다.

근데 제품력이 너무 좋아서 많은 분들이 만족하면서 쓰지 않을까.. 라고 예상해볼게요 :)이번 프리런칭 기념으로 15% 할인된 가격에 무료배송까지 진행한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정말 마음에 드는 제품이니 여러분들도 꼭 사용해 보세요Clean Moment Dayproof Concealer – Tense T.P.O 상관없이 피부의 결점과 모공을 커버해주며, 피부가 숨을 쉬듯 가볍게 밀착되는 텍스처로 땀과 유분에도 무너지지 않고 매끄러운 피부결을 연출해주는 ‘Clean Moment 데이플프 컨실러’ bit.lyClean Moment Dayproof Concealer – Tense T.P.O 상관없이 피부의 결점과 모공을 커버해주며, 피부가 숨을 쉬듯 가볍게 밀착되는 텍스처로 땀과 유분에도 무너지지 않고 매끄러운 피부결을 연출해주는 ‘Clean Moment 데이플프 컨실러’ bit.lyClean Moment Dayproof Concealer – Tense T.P.O 상관없이 피부의 결점과 모공을 커버해주며, 피부가 숨을 쉬듯 가볍게 밀착되는 텍스처로 땀과 유분에도 무너지지 않고 매끄러운 피부결을 연출해주는 ‘Clean Moment 데이플프 컨실러’ bit.ly텐스에서 제품과 원고료를 제공받아 주관적인 의견으로 작성된 포스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