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돈 나눠주는 링크 이벤트 다같이 받아봐요!

지난 2015년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인터넷 간편송금을 주로 지원했던 토스는 대한민국의 하나의 인터넷은행으로 자리잡으면서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는 온라인 은행 중 하나입니다.

특히 토스는 다양한 이벤트를 매번 진행하며 유저들에게 소소한 금액을 제공함으로써 많은 사람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모으고 있습니다.

이번에 진행하고 있는 토스 돈 나눠주기 이벤트는 2월 26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되며, 주변 지인들이 이벤트 링크를 통해 돈 나눠주기 당첨금을 받으면 나눠준 사람도 일정 금액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즉, 링크를 클릭하면 클릭한 사람, 그리고 발신자 모두 소량의 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그럼 토스 돈을 나눠주는 내용을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해당 기간 동안 나눠드릴 수 있는 금액은 100만원입니다.

이 금액이 모두 소진되면 나눠줄 돈이 없어서 더 이상 선물할 수가 없어요.이벤트에 참여한 후 다른 사람이 내가 공유한 링크를 통해 나눠주면 나는 0~10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이번 돈 나눠주기 이벤트를 통해 토스뱅크 통장을 처음 만들 경우에는 1000원에서 5000원 사이의 랜덤 금액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토스를 이용하고 있었는데 토스뱅크 통장은 없어서 이번 돈 나눠주기 이벤트에 참여해서 처음 만들었는데요. 3400원의 금액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다만 처음에는 2600원의 금액을 제공한다고 했는데 제가 뒤로 가서 다시 이벤트를 클릭하면 3400원까지 주더라고요. 아마 몇 번 뒤로 갔으면 더 높은 금액을 받을 수 있었을 거예요.만약 통장을 가지고 있다면 0~10원 사이의 랜덤 금액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실제로 1회에 받거나 줄 수 있는 금액이 0~10원으로 매우 적기 때문에 100만원이라는 금액을 행사 기간 내에 모두 소진하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만.그래도 횟수에 대한 제한이 없는 것을 보면 친구가 아니어도 서로 나눠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메시지 외에도 인터넷으로 링크를 공유하는 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저도 링크를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이 글을 보는 분들과 함께 댓글로 링크를 남기고 토스의 돈을 나눠주면 더 많이 주고받을 수 있지 않을까요? 링크는 댓글에 있습니다.

티끌 모아 태산이라는 말이 있듯이 TV를 보면서 클릭하고 버스나 지하철을 타면서 클릭하면 적어도 아메리카노 커피값은 벌 수 있지 않을까? 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기존에는 토스 자체를 이용하지 않았는데 요즘 이런 이벤트를 자주 하는 것을 보면 연동해서 편하게 사용해 볼 예정입니다.

생각보다 지출 내역도 카테고리별로 구분해서 볼 수 있어서 가계부를 따로 작성하지 않아도 소비 패턴 등을 대략적으로 알 수 있어서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토스의 돈 나눠주기 링크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