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추억을 선사한 대학로 연극

날씨도 좋고 요즘 계속 어디 가고 싶어져서 어떻게 할까 고민하다가 혜화에 가게 되었습니다.

그러던 중 전혀 다른 대학교의 연극 라면을 보러 왔는데, 평소와는 다른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기 때문에 하루가 뿌듯했습니다.

레트로 감성이 가득한 것 같아 부모님, 오빠, 연인을 떠올리며 추억이 떠오르는 특별한 날이었습니다.

대학로 연극도 많지만 희로애락을 모두 제대로 전달한 연극은 처음이었습니다.

우리 특별한 날주학 라멘의 연극은 혜화역 2번 출구로부터 멀지 않은 콘서트홀은 혜화역 2번 출구에서 멀지 않았다.

만약 당신이 안으로 들어가면, 다른 플레이트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콘서트 홀의 위치를 촬영할 수 있습니다.

나는 좋은 분위기에서 인증샷을 찍은 사진 찍었어요!

예약을 했더라도 실제 티켓 부스로 가야 하는데 티켓 부스에 갈 수 있습니다.

주문서에 좌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개인적으로 앉아 있는 플레이트를 보는 것은 너무 어렵다.

공연장에서 펼쳐지는 못했지만, 계단 입구에서 펼쳐지는 것을 도울 수 없었다.

콘서트 입장 전부터 많은 분들이 주변을 둘러보고 사진을 찍느라 바빴습니다.

친구와 저도 사진 촬영을 위해 줄을 섰는데, 이것만으로도 벌써 재미가 폭발했습니다.

라면이라는 연극 이름에 걸맞게 회사와 협력하여 진행하는 행사도 흥미로웠습니다.

이 맛이 더해져야 연극을 보는 재미도 있지 않을까요?콘서트에 들어가기 전에 화장실이 어디 있는지 확인하십시오.보통 남자들과 여성이나 지하철에서 사업을 하는 것은 아니지만 다른 카페나 지하철에서 사업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학에서 연극을 보는 중, 당신은 얼마나 급한지 못하고 있는지 않고 미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을 깔끔하게 끝내고 콘서트 홀에 갔다.

저희가 시작하기 전에 분위기를 띄우기 위해 재미있는 이벤트를 진행해 주셨습니다.

그래서인지 앞으로의 연극이 기대되었고, 공연은 흥겹게 시작되었습니다.

각 에피소드는 다른 캐스팅이 있지만, 제2회, 제2회, 제 친구는 그것을 보고 있는 것처럼 느껴졌다.

그는 감정과 잘 행동했다!
사랑에 빠지고 울지 않고 웃었다.

라이센스 역할을 하는 사람은 너무 재미있었으므로 더 재미있었다.

너무 심각하거나 무서워서, 특히 관심있는 것들을 좋아합니다.

그것은 나의 차였다.

그리고 일상 생활에 대해 잊는 것이 완벽했다.

이 이야기는 내가 여기 부모님을 데려가고 싶었거든요.대학 라멘은 라멘의 테마와 함께 일상생활을 담고 있지만, 나는 몇 시간을 어떻게 통과하지 않고 완전히 집중했다.

나는 왜 그렇게 많은 배우들과 오랫동안 놀랬는지 알고 있었다.

웃음의 두 컵, 기억, 두 스푼, 눈물을 흘리며 눈물을 흘렸다.

일정 비율로 연극을 봤는데 마지막에 포토타임을 가져주셔서 너무 기뻤습니다.

앞으로 더 커질 배우들을 직접 눈으로 볼 수 있어서 영광이었습니다.

연극을 보는 동안, 나는 이 환경을 선호하지 않았기 때문에 이 환경을 좋아했다.

그래서 나는 멋진 배우들과 예쁜 배우들과 예쁜 배우들을 좋아해.사실, 배우들 중에 멀티맨이 놀라운 역할을 한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이 역할을 했던 모든 사람들을 칭찬하고 싶어!
나는 이 기회를 놓치지 않기 때문에 이 기회의 팬이 되었습니다.

다음 번에 샷을 찍어야 하는지 궁금하다.

뒤에 본 적이 있지만 이미 본 적이 있기 때문에 앞 좌석에 몰입할 특별한 추억이 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들은 라면을 어떻게 만들었나요?정말 궁금해요?하지만 일부 사람들은 이 연극이 한 번 보지 못했지만, 많은 사람들이 이 연극이 너무 매력적입니다!
제가 감독과 연기에서 모든 것을 보고 싶기 때문에 보는 것이 좋습니다.

라면은 끝까지 감동적이었던 라멘!
당신이 사랑하는 것을 보고 싶다면, 하트통을 가져다 줄 수 있을 것 같아요.친구와 함께 손을 잡고 있었고, 두 사람은 이미 그들의 목에 걸 보고 있었다.

이거 보는 게 너무 재밌었어요.그 배우들은 말을 하지 않았지만, 나중에 그들은 “그 두 번 보는 것이 아니냐?”라고 말했다.

나는 극장을 떠났을 때 잊을 수 없었고 잠을 잘 수가 없었다.

며칠 동안 라면을 기다린 라면을 먹고, 대학극 연극이 나를 위해 특별한 느낌이 들었다!
오늘 무엇을 해야 할지 걱정한다면, 지금 책을 추천해주세요!
멀리 갈 수 없는 요소로서 일상생활 밖에서 재미있게 느낄 수 있는 요소로서 매력적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가족과 애호가들과 사랑하지만 혼자 있는 라면을 보면 어색하지 않는 라면처럼 느껴지지 않는 라면처럼 느껴집니다!
서울특별시 종로구 대학로10길 지하1층 행복극장/예약서울특별시 종로구 대학로10길 지하1층 행복극장/예약서울특별시 종로구 대학로10길 지하1층 행복극장/예약서울특별시 종로구 대학로10길 지하1층 행복극장/예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