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 시즌3에 출연한 박지현이 결혼했다고 해요 박지현은 당시 방송에서도 러블리한 미모와 비주얼로 몰표녀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는데 당시에도 정말 어렸던 것 같은데 벌써 결혼식을 올렸다 하면 상대가 누구인지 화제가 됐었나요?그래서 오늘은 하트시그널 시즌3의 박지현 남편과 결혼, 집안 등에 대한 정보를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박지현은 이른 나이인 1996년 2월 23일생으로 현재 29세입니다 학력은 브렌트국제대학 마닐라캠퍼스를 졸업한 후 와세다대학에 재학 중이라고 합니다.
키는 170cm입니다.
당시 의과대학 연구실에서 인턴을 하고 있었는데, 방송 출연 후에는 다양한 활동을 계속하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
박지현의 소속사에 따르면 현재 결혼식을 올린 남편과 1년 전 소개로 만나 만남을 이어갔다고 합니다
박지현의 남편으로 밝혀진 사람의 정체는 바로 K패션 브랜드 등의 해외시장 진출과 유통을 담당해온 기업의 대표이자 2021년 매출 750억원을 기록한 한국의 투자자 김성겸이라고 합니다!
여기서 한 가지 주목받은 점은 김성겸 대표의 나이입니다.
남편은 1980년생으로 44세로 박지현과는 무려 16살 차이가 난다고 합니다.
연상의 나이 차이와 함께 남편의 동안이 밝혀져 큰 화제가 되고 있는 중입니다현재 알려진 바로는 박지현의 남편은 사업 능력이 뛰어난 사업가라고 합니다.
또한 김성겸 대표는 해외 이커머스 분야에서 다양한 인맥을 자랑한다고 합니다현재 알려진 바로는 박지현의 남편은 사업 능력이 뛰어난 사업가라고 합니다.
또한 김성겸 대표는 해외 이커머스 분야에서 다양한 인맥을 자랑한다고 합니다참고로 두 사람의 결혼은 신라호텔 예식장 영빈관에서 이루어졌다고 하는데, 청순한 외모와 함께 눈길을 끈 만큼 흰색 웨딩드레스를 입은 박지현의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습니다.
확실히 김연아 같은 유명인들이 자주 이용하는 식장이라 그런지 고급스럽다는 목소리가 자연스럽게 나왔습니다.
후후, 밥값에서 10~20만원대라고 하니까, 장난이 아니었어요.또한 박지현은 지난 23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 소식을 직접 전하기도 했는데요신랑과 함께 찍은 웨딩화보도 보고 있자니 훈훈한 분위기가 나오던 예전에 하트시그널로 남자 출연자들에게 표를 얻었던 만큼 여전한 미모를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현재 만난 남편은 사려 깊은 성격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 결혼 후 앞으로 어떤 활동을 보여줄지 주목을 받고 있는 중입니다 오후 3시 이후의 근황이 궁금했던 만큼 이번 소식도 큰 화제를 불러일으킬 수밖에 없었습니다 결혼식 브이로그도 곧 박지현의 유튜브에 올라올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