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물탕과 왕돈가스가 들어간 원주 명물국수
강릉에 가기 전날, 친구가 집을 칠하는 것을 돕기 위해 잠깐 들렀습니다.
그래서 저는 “뭐 좀 먹여줘야겠다”고 말했고, 집 앞에 맛있는 칼국수와 돈가스를 만드는 곳이 있다고 말하며 친구를 데리고 갔습니다.
제가 자주 본 칼국수 집!
!
!
11시 30분에 문을 열어서 제시간에 도착했는데 벌써 4개의 테이블이 꽉 차서 재빨리 자리에 앉았습니다.
시원한 에어컨을 타면서 주위를 둘러보니 안쪽에도 앉을 수 있는 넓은 좌석이 있었습니다.
원래 칼국수는 맵거나 안 먹는 저 둘 중 하나인데 여기 매운맛은 2인분부터 시작해서 기본 칼국수와 왕돈가스 두 개를 주문했습니다.
다른 테이블을 보니 두 분이 칼국수 두 개랑 돈가스 한 개를 같이 시키셨는데 저랑 친구가 생각보다 뱃살이 적어서 그렇게 많이 못 먹었어요. ㅜㅜ 옆에 어르신 두 분이 그걸 드셨는데 돈가스 먹는 모습이 너무 귀여워 보였어요. ㅎㅎㅎㅎㅎㅎ보였다드시는두를시는데모습밑반찬으로 단무지, 김치, 고추가 나왔는데 특히 고추가 시원하고 아삭아삭해서 맛있었습니다!
저는 김치를 잘 익히는 것을 좋아해서 칼국수집의 생면은 잘 못 먹습니다.
ㅜㅜ돈가스가 먼저 나왔어요. 우와!
진짜 많네요!
돈가스 진짜 좋아해요. 그리고 주먹밥은 시내에 있는 식당처럼 김치도 올려주시고 밑에 김도 올려주세요. 저는 그렇게 하면 더 좋을 것 같아요!
!
!
큰 돼지고기스가 옳아요!
친구를 잘라달라고 부탁했는데, 나는 모두 잘라서, 나는 그것을 반으로 잘라야 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나는 당신이 그것을 잘라서 동의해서 동의합니다.
^^ LO.돼지고기스를 먹을 때마다 충분해요!
돼지고기를 먹고 해산물을 먹고 해산물이 있었다.
와, 시각!
우리가 좋아하는 후추 분말을 많이 뿌리고, 수프는 정말 멋있었고, 해산물도 안 마셔요!
평소에 빨간 국물만 먹어서 하얀 칼국수에 반했다면 진짜 칼국수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진짜 찐집이었습니다접시에 이름이 없는데도 음식 사진을 다른 미팅에 보내보니 가게 이름과 바로 일치하는 친구가 있더라고요. 그렇게 자주 가는 단골집이래요 그리고 음식이 제공되었을 때 고객이 계속 진행되었고, 나중에 이용할 수 없기 때문에 상황이 가득 찼습니다.
많은 그룹 고객들과 많은 연령대가 있었다.
고객 수에 대한 진정한 레스토랑을 찾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나중에 엄마랑 같이 먹을게요!
50m 네이버가.더/오픈 스트리트맵 데이터X 네이버 회사 / 오픈 스트리트맵 데이터X 네이버(오픈 스트리트맵) 및 구스맵 데이터 센터, 면적의 등)해물칼국수 & 왕돈까스 강원도 원주시 이화3길 28-8장소: 28-8 전화: 033.766.8810 영업시간: 11:30-20:00 B.T: 15:00-17:00 D.O. 일요일#야야 #원주 #스텝동 #원주식당 #원주칼국수 #원주칼국수 #유명한해물칼국수 #원주칼국수 #유명한해물칼국수 #완돈칼국수 #돼지고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