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억5천원으로 트리머의 매수 리뷰를 듣고, 자신의 부동산 투자 전략에 적용할 점

1억5천원으로 트리머의 매수 리뷰를 듣고, 자신의 부동산 투자 전략에 적용할 점

1억5천원으로 트리머의 매수 리뷰를 듣고, 자신의 부동산 투자 전략에 적용할 점

1억5천만원으로 한강 뷰트리마제를 살 수 있었다고?

원래 개인 유튜브 방송은 정말 잘 안 보는 편인데(부동산 패널 제외) 장성규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아침 먹고 가’라는 프로그램에 배우 김지훈 씨의 ‘트리마재 집’이 나왔는데, 예전에 ‘나 혼자 산다’에서도 나왔던 집이라 별 내부가 궁금하지 않았는데, ‘연예인이 산 집=돈 많으니까 살 수 있겠구나’ 했는데 1억 5천에 트리마재를 최초 분양받은 사람이라고 나와서 정말 방송을 안 볼 수가 없었다.

지금 트리머 제품의 가격은? 평당 1억!
38평이 무려 38억… 11평이 평당 1억원이라는 얘기가 되는 성수동의 랜드마크 트리마제는 수많은 연예인과 가수들이 방송에서 이미 집을 공개하고 있기 때문에 왜 좋아하는지, 왜 비쌀 수밖에 없는지 알려준 곳… 지금은 부동산 하락기라고 뉴스에서 부동산 가격이 내려갔다고 계속 방송에 나오고 있어서 트리마제 가격이 좀 내려가지 않았을까? 하면서 호건노를 검색해 보았는데놀랍게도 물건값 평균은 38평형이 42억..전세가율 60%나 되네? 하고 검색해보니 전세가가 무려 22억……정말 넘사벽 아파트 가격이었다.

트리마제를 1.5에 산 부동산 투자 방법은?부동산 투자도 다른 주식 투자나 기타 투자 방식과 차이가 없다.

좋은 입지의 아파트를 싸게 사는 것!
어떻게 1.5억이라는 싼 금액에 살 수 있었어? 라는 식으로 살펴보면이어 그는 트리마재를 최초 분양받은 사람, 당시 트리마재가 분양할 때 건설되지 않은 상태에서 재개발을 하려고 분양했는데 중간에 분양이 자꾸 뒤집혔으니 사람들 사이에서 그게 가능하겠나? 라는 생각이 있었고, 부동산 경기 악화와 아파트에 투자할 시대가 아니라는 생각에 미분양이 났다고 했다.

당시 트리마제는 분양에 실패해 정말 미분양이 됐고, 계약금 1.5억원만 내면 중도금은 대출로 돌아갔으며입주까지 3년이라는 시간이 남았으니 그 사이에 어떻게든 돈은 벌겠지 하는 생각에 1.5억 계약금만 내고 들어온 트리마제가 지금은 30억이 되어 최고의 투자가 된 것이다!
그럼 어떻게 트리마제가 좋다는 것을 알았을까?솔직히 미분양이 나도 사람들은 관심이 없으면 모른다.

좋은 게 싸게 나왔을 때 좋은 걸 알아보는 눈이 중요한데, 특히 지방에 살거나 서울에 가본 적이 없는 사람들은 왜 저기가 좋은 곳인지, 미분양이 나면 사야 하는지 전혀 모른다.

그는 그 당시 한강 인근 지역에서 월세로 살았고, 사람들이 한강 뷰를 좋아하고 한강 뷰는 프리미엄이 있다는 것을 살면서 터득했다고 말했다.

사람들은 모두 자신이 사는 곳에서 좋은 생각을 하는 경향이 있는데 마치 수도권은 강남으로 가는 빠른 지하철 역세권이 있는지, 아이 키우기 좋고 초중고가 딸린 대단지인지, 좋은 학군이 있는 곳인지 등 다른 지역 사람들은 절대 이해할 수 없는 프리미엄을 자연스럽게 체득할 수 있다.

결국 지역 사람들의 삶을 이해해야 입지를 알고 좋은 것이 무엇인지 알 수 있다는 것이다.

만약 김지훈이 그때 월세로 한강 근처에 살지 않았다면 트리마재 한강뷰에 대한 인식이 전혀 없었을 것이고, 기회를 잡지 못했을 수도 있다.

성수동 트리마재 야경 – 출처 ‘호겐노’ 놀랍게도 2010년도에 나는 서울숲에 자주 갔다.

대학생 시절이라 그 당시에는 입고 입고 해서 당연히 몰랐겠지만, 그 당시에도 ‘여기 한강뷰 주상복합단지가 들어온대’라는 얘기를 들었다.

서울숲이 완공되어 자주 놀러 가면서 여기가 너무 좋은데 동네가 낙후되어 아쉽다는 생각을 많이 했다.

그러나 정말 놀랍게도 10년 후 천지개벽한 마을이 된 것이었다.

역시 좋은 아파트를 싸게 사는 것은 그 지역에 대한 프리미엄이 무엇인지 이해하고 기회(미분양, 급매)를 얻어 시간을 갖고 버티는 것이다.

지키지 못하면 잠시 갖는 것은 의미가 없다.

김지훈 1.5억 트리마제 부동산 투자를 보고, 부동산 투자에 적용할 점, 투자 가능한 돈 시뮬레이션 – 현재 자산으로만 생각하지 않고, 연도별로 내가 얼마까지 모을 수 있고, 얼마까지 대출을 일으킬 수 있는지, 그래서 어느 정도 금액대 투자까지 할 수 있는지, 5개년 시뮬레이션을 하는 입지 공부 – 임장을 할 때 그냥 가지 않고 그 지역의 ‘프리미엄’이 무엇인지 생각하고 임장한다 – 서울 25개 구의 임장을 하고, 각 지역별 특징을 이해할 기회를 잡는다 – 돈이 있으면 망설이지 않는다 – 부동산 투자자처럼 사왔다検出された言語がありません。

入力言語を確認してください。検出された言語がありません。

入力言語を確認してください。検出された言語がありません。

入力言語を確認してください。신혼부부 재테크) 아파트 분양권 구매, 분양권의 ‘ㅂ’자도 모른 채 분양권을 산 후기 신혼부부 재테크) 아파트 분양권 구매, 분양권의 ‘ㅂ’자도 모른 채 분양권을 산 뒤 우연히만… m.blog.naver.com#부동산투자 #김지훈트리마제 #트리마제투자 #트리마제미분양 #부동산미분양 #부동산투자전략 #미분양투자 #김지훈트리마제투자 #부동산재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