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톱 팬들과 2023년 말 모임 때 먹은 3일간의 먹방 기록!
우리 만남의 목적은?화투를 평생 치르기 위한 친목 도모. 50m NAVER Corp. 더보기 / OpenStreetMap 지도 데이터x NAVER Corp. / OpenStreetMap 지도 컨트롤러 범례 부동산 거리 읍·면·동·시·군·구·시·도의 나라
냉삼식탁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불당33길 45 1층첫 식사는 천안 불당동에 있는 #냉삼밥상이었다.
원래 천안에 사는 막내 윤이의 인생 삼겹살집에 가려다가 망하고 말았다.
사장님.. 그동안 수고하셨습니다.
어쩔 수 없이!
옆 식당의 냉삼 식탁에 들어갔다.
알겠습니다.
.예쁜 삼겹살 주시면 먹을게요 호호의 새빨간 글씨가 내 곰취네일과도 잘 어울렸다.
냉삼 식탁의 상차림.반찬 종류가 많아서 다행이다.
하나하나 자극적이고 맛도 좋아서 리필을 많이 한 것 같아!
이날 눈길에 아이들이 늦어서 나 혼자 20분?앉아서 기다렸는데 사장님 표정이 너무 무서웠다.
가시방석이 이런 건가? 인원수에 맞추지 않으면 큰일날 것 같은 느낌 냉삼 식탁에는 푸짐한 계란찜과 분식집 같은 떡볶이가 기본으로 등장하는…대단해 푸딩계란찜이 아주 좋습니다.
냉삼은 1인분 150g에 13,000원이었다.
좋은 가격인가? 솜사탕처럼 입에서 사라지는 삼겹살이라 추가 주문을 계속하게 됐다.
총 7인분 정도 먹어서, 나쁘지 않은 가격이 되었다.
고기는 철판 옆에 앉은 샤론과 현주가 구워줬는데 샤론이 템포를 못 따라가는 현주가 너무 재밌더라 다음엔 막내를 앉히자.찌개가 먹고 싶어서 주문한 믹스찌개(8천원)가 비싼 만큼 양도 많다.
근데 맛있게는 안 먹었어. 부대찌개 같기도 하고.. 애매한 맛!
!
!
!
애들이 배 안 부른다고 해서 볶음밥을 2인분 시켰는데 우리 10인분 시킨 것처럼 대야 크기가 이집 볶음밥 클래스 재미있네 볶음밥까지 너무 맛있었어. 넨썸 식탁 맛집 인증이에요!
!
!
!
!
여기는 다음에 또 가고 싶은 야키니쿠 가게다!
막동륜 신혼집으로 옮겨와서 갑분파티. 작년 연말에 화투파티 멤버들에게 축하할 일이 하나씩 있었는데 그것을 기념해서 주문제작 케이크를 해주었다.
. 너무~나~ 감동했다.
요즘은 레터링 대신 이렇게 상자에도 글씨를 새길 수 있구나!
더 이쁘다고 생각하는데…과일케이크도 정말 맛있었으면 좋겠다!
여기가 케이크 가게인지 모르겠네…?언니들 잘 때, 막내가 만들어준 아침?점심밥… 우리가 덕분에 입 호강했어.참치김치찌개와 오므라이스였지만 주부답게 무리한 솜씨였다.
현옥이 아주머니 닮아서 손이 큰 뤼닐라 정말 많았어.. 다 먹고 싶었는데, 한두 숟가락 남긴 것 같아ㅠㅠ밥 다 먹고 간식 먹으면서 고스톱 2회전.이때 막등륜 남편이 먹으면서 치라고(?) 음료수도 사주더라 이때 나-6만원 상태였는데 위안이 됐다.
깨알 호두 등장 뭘 봐, 고양이 앉아 있는 거 처음 봐? 50m NAVER Corp. 더보기 / OpenStreetMap 지도 데이터x NAVER Corp. / OpenStreetMap 지도 컨트롤러 범례 부동산 거리 읍·면·동·시·군·구·시·도의 나라소복갈비 천안점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향교5길 50소복갈비 천안점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향교5길 50마지막 먹방 피날레는 #우복갈비!
!
충남 예산이 본점인 서복갈비는 80년 전통의 대통령도 찾았던 맛집이다!
마스컵도 여러번 탔고 유명한 먹방 유튜버들도 와서 먹었었는데..두근두근두근생갈비 1인분 52,000원, 양념갈비 1인분 44,000원 저희가 주문한 것은!
!
!
!
!
!
!
당연히!
!
!
!
!
!
!
갈비탕 4인분!
!
!
!
(+육회비빔밥) 갈비 기다려. 엄마가 주식에 상처를 받으면 돈을 내러 갈게.갈비탕을 주문할 때 나오는 반찬은 깔끔하게 4가지. 김치, 깍두기, 동치미, 무장아치 깍두기가 아삭아삭하고 시원한 맛, 김치도 직접 담근다고 하는데 내 인생 최고의 김치였다.
너무 맛있어서 네이버에 소복갈비김치라고 쳐봤어요; 혹시 판매중인가 해서요. 네, 안팔아요. 안녕히 계세요, 용인으로 돌아가세요.한우 육회비빔밥 12,000원 요즘 한우집에서 파는 육회비빔밥은 기름으로 간을 하는 거지?얇은 줄 알았는데 너무 막토리!
!
!
JMT!
!
!
!
우복갈비김치와 잘 어울리는 맛 >.,<!
육회비빔밥 시키면 같이 나오는 국물(아마 설렁탕같은..)..국물은 간이 안들어와서 소금을 뿌려먹었어. 점심에 이렇게 한끼 먹으면 얼마나 든든한데~한우갈비탕 대령님이 좋아~ 접시가 어떤 재질인지 끝까지 국물이 뜨거웠거든.가져다주신 직원분도 접시가 뜨거우니까 만지지마!
먹어도 먹어도 계속 고기가 나오는 마법의 램프!
!
역시 한우이기 때문에 고기가 부드러운 것은 기본입니다.
뼈와 살이 분리도 잘 돼서 먹기 쉬웠어!
육회비빔밥 한 입+갈비탕 한 입 = 환상적인 콜라보갈비탕은 잘 안 먹지만 장담하건대 먹어본 갈비탕 중에 최고였다.
대통령도 오고, 김수이도 오고, 맛집 ‘서복갈비’ 추천먹방은 백갈비가 피날레라고 그라퐁이라고 쳤는데 그 후에 빵도 먹고 타코야키도 먹고 불닭볶음면도 먹고24년에도 화투팬들과 즐거운 화투의 만남을 가져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24년에도 화투팬들과 즐거운 화투의 만남을 가져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