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주 6월인데, 나는 새로운 계절에 준비를 해야 한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주말 동안 몇 장을 방문했습니다.
디스플레이와 아이템은 이미 여름 중반처럼 바뀌었다.
패션은 빠른 단계입니다.
브랜드 책상에서 보면 이번 여름 옷 방향의 방향을 설정해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2024년 여름 시즌을 위해 가장 좋아하는 책을 소개하겠습니다.
Z하라 ZAR의 특별한 에디션은 이번 여름 트렌드를 포착하는 책을 보세요.주제는 여름 의상입니다.
나는 트렌디한 컬렉션을 기대하지 않았다.
나는 Za의 여름 내내 비슷한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생각했다.
특별한 에디션에는 독특한 인쇄, T-셔츠와 바지, 티셔츠를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온라인 티셔츠 2개를 봤는데, 쇼핑 바구니에 넣었고 오프라인으로 오프라인을 방문했습니다.
저는 콕스에 가본 적이 없지만 잠실 롯데월드 쇼핑몰에 갔을 때 한 번 입어봤어요.이것은 사실 예쁜 티셔츠입니다.
그래서 그중 하나를 샀습니다.
조금 비싸지만, 그것은 훨씬 더 자세히 알고 있습니다.
이번 여름에 Za 스페셜 에디션 아이템을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미우 미우 미우 한 번 올라와 한 치의 물러설 기미가 보이지 않던 2024년 여름 캠페인 엔드리스 서머 화보가 이번 시즌을 제대로 반영한 듯. 스포티한 요소와 레트로한 요소가 잘 어우러진 아이템. 여기에 미우 미우 특유의 귀여움과 위트가 더해진 것.
MMI의 성공은 남자의 선의 자연 부활이다.
2000년대에 조용히 사라졌던 남자가 문을 닫았다.
미미누가 너무 귀엽기 때문에 귀엽다는 로고는 귀엽다.
결국 귀엽다면, 당신은 모든 것을 이길 수 있는 농담입니다.
미우 미우의 성공에 좋은 점은 남성 라인의 자연스러운 부활입니다.
2000년대 들어 조용히 사라졌던 남성 라인이 유니섹스 콘셉트로 다시 등장했습니다.
지루하게만 느껴졌던 로고 플레이도 미우 미우가 하기 때문에 귀엽습니다.
결국 귀여우면 다 이긴다는 농담은 패션의 미우 미우와 같습니다.
올해, 더 많은 브랜드는 차체 보트를 참조하십시오.많은 브랜드들은 손수, 자수, 크로셰비, 크로켓 등 신체 기술을 사용한다.
이 책 분위기를 사용하는 브랜드가 몇 가지 브랜드가 있는데, 차체 보이스의 영향을 미칠지 궁금하다.
클래식, 손으로 만든 디자인은 신체 기네스북의 독특한 영역 중 하나로 볼 수 있다.
BE는 런던 R/D/DE와 함께 인기를 얻고 있다는 것을 보면, 그 이야기가 꽉 차 있다.
올해는 바디 보데를 지칭하는 브랜드가 많아졌습니다.
핸드 크래프팅, 자수, 코바늘 등 바디 테크닉을 사용하는 브랜드가 많습니다.
룩북 분위기를 활용하는 브랜드가 여러 개 있는데 바디 보데의 영향력이 이 정도로 커졌는지 궁금합니다.
클래식하고 수공예적이지만 완성도가 높지 않은 디자인이 바디 보데만의 독특한 영역 중 하나라고 볼 수 있습니다.
런던 RE/DONE과 함께 바디 보데가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을 보면 브랜드의 분위기뿐만 아니라 스토리도 타이트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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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래식하고 수공예적이지만 완성도가 높지 않은 디자인이 바디 보데만의 독특한 영역 중 하나라고 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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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E LOE는 지난 10년 동안 가장 극적인 변화를 이끌었던 브랜드입니다.
특히 여름 캡슐 컬렉션, 폴라 IBi IBizzi는 시각적 즐거움을 포함한다.
색과 패턴의 대담한 도전.그리고 새로운 시도는 항상 눈을 잡는다.
고급주택에서 시도해 볼 수 있는 다음 단계로 가야 합니다.
유튜브에서 <임선생>을 시청해주세요Ms. Im’s Men’s Fashion & Trend Mr. Im’s Fashion & Style, #Men’s Style 컬렉션 문의 : [email protected]. Im’s Men’s Fashion & Trend Mr. Im’s Fashion & Style, #Men’s Style 컬렉션 문의 : [email protected]인스타그램 참조 <임선생>인스타그램 참조 <임선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