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델타시티 데번 이차 디에틀 공급안내
우리나라 경제 상태가 계속 안 좋은데요? 이 때문에 부동산 시장도 위축을 거듭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그래도 최근 들어서는 바닥을 찍고 반등하지 않을까 하는 기대심리가 돌고는 있는데요. 사실 이럴 때일수록 투자에는 적기라고 합니다.
오늘은 이와 관련해 잠재 가치를 제대로 평가받을 수 있는 에코델타시티의 대방 2차 디에틀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사업 개요를 살펴봅시다.
위치는 부산광역시 강서구에 있는 에코델타시티 13BL 일대에 위치합니다.
대지면적이 3만 3천 평, 연면적이 8만 1천 평 정도로 용적률과 건폐율은 각각 160%, 20%입니다.
규모는 지하 2F부터 지상 14F까지 총 27개동으로 구성되며 공급 물량은 전용 기준 59,84,110제곱미터의 1,470가구가 선보이게 됩니다.
저희 단지는 다양한 강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선 주차장의 경우 가구당 약 1.7대의 비율이기 때문에 상당히 여유로운 주차 공간이 확보됩니다.
특히 확장형 공간이 900개, 전기차도 128개나 되기 때문에 넓은 공간에 자유롭게 차를 세우고 전기차의 경우 충전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에코델타시티 데반 2차 디에틀은 첨단 생활을 기본으로 깔아가는 곳으로 각종 스마트 서비스가 탑재된 채 제공됩니다.
또한 고품격 커뮤니티 시설을 갖춘 곳이기도 하지만 수영장이나 피트니스 센터, 북카페, 키즈카페 같은 곳이 많이 있어 입주민들이 다양하게 즐기기에 좋습니다.
여기서 제공 평형을 살펴보면 각각 두 가지 유형으로 분화되어 A타입은 공통적으로 3베이 판상형, B타입은 타워형으로 구성됩니다.
내부 유닛을 살펴보면 거실과 주방을 중심으로 침실과 드레스룸이 배치된 구조이며, 여기에 다용도실을 함께 추가로 사용할 수 있는 수납공간도 있습니다.
또한 현관, 침실, 다목적실 쪽에 각각 발코니 공간이 있는데, 이 부분들은 모두 확장 가능합니다.
서비스 면적 비율 자체가 굉장히 높기 때문에 확장할 경우에는 정말 많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본 전용면적 비율도 높기 때문에 보다 만족스러운 주거환경이 조성될 것으로 보입니다.
그럼 이번에는 특히 눈에 띄는 프리미엄 요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먼저 꼽아야 할 것은 가덕도 신공항과 함께 직주근접의 핵심 입지로 발전하게 된다는 것입니다.
2029년에 조기 개항이 이루어지는 신공항은 물론 화전지구와 인근 산업단지로의 접근성도 교통의 발달로 크게 발전할 예정입니다.
에코델타시티 대방 2차 디에틀은 향후 인근에 지하철역이 들어올 예정이라는 점도 상당한 장점입니다.
곧 개통될 이 역을 이용한다면 사상역에서 환승하여 김해국제공항과 부산 2호선, 경전철 등을 두루 이용할 수 있으며, 이는 이 권역을 주요 도심을 향해 달리는 교통의 요지로 만들어 냅니다.
학세권으로서의 강점도 간과할 수 없는 중요한 사항입니다.
일단 유치원과 초등학교는 단지 내에 위치하기 때문에 초품아, 유품아에 해당한다고 합니다.
여기 단지 바로 아래에는 중학교, 맞은편에는 고등학교 부지가 있습니다.
이로 인해 도보로 5분 범위에 초, 중, 고등학교가 모두 위치한다는 큰 이점이 발생합니다.
녹지환경도 우수해 입주민들이 힐링 라이프를 즐기기에 적합합니다.
K-water가 주관하는 평강천 수변공원이 걸어서 5분이면 닿을 수 있는 곳에 단지가 위치하고 그 근처에는 각종 상업시설이 똑같이 도보 거리에 위치하기 때문에 생활 인프라까지 한꺼번에 잡은 입지라고 합니다.
그럼 개발 호재는 뭐가 있을까요? 가장 먼저 꼽아야 할 것은 강서구에서 진행되는 수변 도시 조성 사업이 존재합니다.
약 7만 6천 명의 인구를 수용할 수 있는 대규모 첨단도시 개발이 추진되고 있는데, 2028년경 완공될 예정이며, 이로 인해 생산유발효과만 5조2천억원이 예상됩니다.
그 중에서도 에코델타시티 대방 2차 디에틀이 들어오는 권역은 스마트시티로서 국가시범도시에 해당합니다.
총 66조8천억원의 사업비를 투자해 자동차, 조선, 철강, 항공사업에 집적된 스마트 기술이 적용될 예정이며, 각종 교통 인프라를 통해 경남권 전체 도시 간 연계를 이루게 됩니다.
이 외에도 경남, 울산 혁신도시까지 하나로 묶어 진행되는 것이 바로 부산·울산·경남 메가시티 개발 계획입니다.
핵심도시를 중심으로 하루 생활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나의 대도시권으로 묶는 장대한 계획입니다.
이로 인한 강력한 시너지 효과를 충분히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 부·울·경 메가시티를 달성하기 위해 현재 동남권 광역철도망이 만들어졌고, 현장도 그 혜택을 받는 곳 중 하나입니다.
현시점에서는 부전에서 마산까지 이어지는 복선 전철이 개통을 앞두고 있는 상태입니다.
이처럼 각종 개발 호재에 둘러싸인 에코델타시티의 데반2차 디에틀은 향후 성장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말합니다.
현시점에서는 부전에서 마산까지 이어지는 복선 전철이 개통을 앞두고 있는 상태입니다.
이처럼 각종 개발 호재에 둘러싸인 에코델타시티의 데반2차 디에틀은 향후 성장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말합니다.
현시점에서는 부전에서 마산까지 이어지는 복선 전철이 개통을 앞두고 있는 상태입니다.
이처럼 각종 개발 호재에 둘러싸인 에코델타시티의 데반2차 디에틀은 향후 성장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