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퓨어벨입니다.
홈케어를 꾸준히 해준다고 해도 머리가 건조하고 푸석푸석한 게 눈에 들어와서 어쩔 수 없이 신경을 쓰게 됐어요.빗질을 계속 해주는데 엉켜서 끊어지는 모발이 대부분이라 스트레스를 받기도 했고 더 이상은 안 되겠다 싶어서 정말 머리에 좋은 제품을 찾으려고 많이 노력했어요.우연히 추천받은 단백질 본드 앰플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컨디셔너까지 같이 사서 쓰게 되었습니다.
단백질본드라인은 앰플이 가장 유명한데 다른 제품들도 머리에 가장 필요한 영양분을 확실히 충전할 수 있다 보니까 헤어트리트먼트 추천 아이템으로도 유명하고 생각보다 입소문도 많이 났더라고요.쓰면 쓸수록 머릿결도 좋아지고 빗질할 때도 걸리지 않고 한 번에 할 수 있는 것이 느껴져 개인적으로 굉장히 자주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솔직히 머리를 관리할 때는 단백질만큼 중요한 게 없다는 걸 알고는 있었지만 그걸 먹고 채울 생각만 했기 때문에 직접 발라서 관리를 해줘서 채울 생각을 못했거든요.그런데 한 번 써보니까 예전과는 다르게 머리도 계속 정리가 돼 있고 효과도 좋은 게 한눈에 보여서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그동안 홈케어를 해준다고는 하지만 머리카락이 좋아지는 것을 크게 느끼지는 못했기 때문에 마음에 드는 제품을 찾기가 너무 어려워서 머리카락이 좋아지는 것은 포기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좋은 것을 찾아서 사용할수록 만족하고 있습니다.
성분도 굉장히 마음에 드는 게 아미노산 단백질과 자연유래 단백질이 풍부하게 들어 있고 모발을 좀 더 튼튼하게 관리해 주는 제품이기 때문에 뷰티에 관심 있는 분들은 헤어 트리트먼트 추천 제품으로 많이 언급이 됐더라고요.그리고 모발에 필요한 영양분은 잘 채워주고 코팅까지 해줘서 큐티클층이 많이 보완이 되고 쓸수록 모발이 튼튼해지는 게 느껴졌어요.미용실에 갈 때마다 단백질을 채우는 것이 중요하다고 많이들 할 정도로 머리가 상해서 잘린 상태였는데 이 제품을 쓰고 나서는 그런 얘기도 잘 안 듣고 할 때마다 너무 아파서 잘 못 했던 빗질도 잘 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솔직히 저는 머릿결이 좋아져도 이미 손상된 머릿결이 얼마나 좋아질까 반신반의하는 마음으로 쓰기 시작했는데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 머리도 다듬어지고 차분해지는 게 느껴져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용량도 700ml의 대용량이라 머리가 길고, 숱이 많으신 분들도 훨씬 기분 좋고, 아낌없이 관리해 드릴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잘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주변에서 헤어 트리트먼트를 추천받고 싶다고 하면 반드시 이야기하는 제품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매일 컨디셔너를 바꿔가며 사용하던 사람이 만족해서 한 통 더 사놓고 사용하고 있을 정도여서 이야기를 안 할 수가 없었습니다.
대용량 제품이라고 해서 사면 펌프가 너무 약해서 금방 부러지는 경우도 많이 있었는데 이 제품은 펌프도 튼튼하고 안정적이라 꾸준히 쓸 수 있을 것 같아서 더 마음에 들어요.개인적으로 튜브형은 관리할 때 흐르거나 더러워지는 게 싫어서 펌프형 제품을 선호하는데 이런 제품도 가끔 너무 얇고 흐르는 제품도 있습니다.
이게 비교적 끈적끈적한 제형이라서 그런지 그런 것도 아니기 때문에 굉장히 만족하면서 깨끗하게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머리 감을 때마다 기분 좋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헤어 트리트먼트를 추천받아서 쓰다 보면 아쉬운 점이 꼭 하나씩은 있잖아요.이 제품은 몇 달째 사용하고 있지만 아쉬운 점은 찾아보기 힘들 정도로 마음에 들어 더욱 꾸준히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헤어트리트먼트 추천을 받아 사용한 제품 중 대용량이라고 해서 샀는데, 사용기한이 짧아 다 쓰는 데 어려움을 겪은 적이 있는데, 이 제품은 유통기한이 충분히 남은 보니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인테리어에 관심이 있기 때문에 이것저것 꾸미고 사는 것을 굉장히 좋아하고 패키지가 마음에 들지 않는 제품은 빈 병에 소분해서 사용하는 경우도 굉장히 흔하거든요.효과도 좋지만 예쁘기도 해서 이 제품은 그냥 빈병에 담지 않고 사용하고 있지만 인테리어적으로도 좋아서 아주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헤어 트리트먼트 추천 아이템으로 유명한 제품은 많지만 이만큼 만족하면서 꾸준히 사용한 적은 별로 없어서 기분 좋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특히 영양이 많이 들어간 제품이기 때문에, 사용해 보면 무겁고 떡이 붙는 느낌이 강해서, 손이 가지 않아 고생할 때도 있었거든요.이 제품은 다른 제품보다 사용감이 산뜻해서 훨씬 가벼워서 매일 사용해도 문제가 없을 정도로 좋았습니다.
게다가 크림 타입이기 때문에 헤어 팩으로 사용해도 영양분을 확실히 채워주기 때문에 머리카락도 부드러워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물에 닿으면 투명해지고 단백질을 확실하게 모발에 채워주기 때문에 만족하면서 사용할 수밖에 없는 제품이었습니다.
향도 그린 플로랄 머스크 향이기 때문에 사용할 때 머리가 아픈 냄새도 안 나고 오히려 호불호 없이 모두가 좋아할 것 같은 향이 나서 가족들과 사용하는 것도 좋아요.파마나 염색을 너무 많이 하다 보니 손상이 심해서 어떻게 관리해야 할지 고민이 많았는데 이 제품은 사용할수록 좋고 꾸준히 사용하게 되는 제품입니다.
인체 피부 자극 테스트도 통과한 무자극 제품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만족하면서 사용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꾸준히 홈케어를 해주는 습관은 생각보다 만들기 어려운 것으로 알고 있는데, 헤어트리트먼트를 추천받아 해보니 머리결이 너무 좋아져서 대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써보시면 확실히 다른 제품들과는 다르게 엉키거나 끊어지는 것도 줄어들고 확실히 달라지는 것이 눈에 띄게 좋습니다.
헤어플러스Ritual for Hair, Hiarpluswww.hairplus.co.kr헤어플러스Ritual for Hair, Hiarpluswww.hairplus.co.kr헤어플러스Ritual for Hair, Hiarpluswww.hair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