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영화평론: 강동원의 천박사님보다도 더 못하네요. 원작을 봤는데도.. 비교하기가 실망스럽네요. 무미건조한 결말, 허망한 감상일 뿐입니다.
강동원 감독님의 신작 <디자이너>를 봤습니다. <닥터 천의 박멸연구소> 이후에 개봉한 작품인데요, 디자이너 영화 자체가 2년 전에 촬영한 창고 영화입니다. 최근 개봉한 <그녀는 죽었다>처럼 볼만한 영화가 몇 편 있지만, 이 영화는 리뷰 등 아쉬운 영화로 남아있는 것 같습니다. 강동원 감독님의 신작 <디자이너>를 봤습니다. <닥터 천의 박멸연구소> 이후에 개봉한 작품인데요, 디자이너 영화 자체가 2년 전에 촬영한 창고 … Read more